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스를 보니 국민들의 체감실업률이 11%가 넘는 것으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불경기 및 최저시급의 인상 등의 이유가 겹쳐져서 쉽게 나아질 거라고 볼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업종별로 상황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취업을 원하는 분들은 지속적으로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를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는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하여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또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가지인데요. 지역별로 제공하고 있는 일간지를 이용하여 조회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제공하는 있는 곳은 오일장신문 및 교차로신문, 벼룩시장 등이라 볼 수 있겠네요. 




이용방법은 간단하다고 볼 수 있는데 우선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 검색창을 이용하여 오일장신문을 검색하여 사이트에 접속해 보겠습니다. 화면 오른쪽으로는 신문그대로보기의 메뉴가 있으며, 상단에는 취업장터라는 것이 있는데 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와 같이 취업장터홈이 확인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업직종별로 선택을 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신문 및 벼룩시장으로 제주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알아보는 방법도 크게 다르지 않은데요. 교차로를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방문해 보면 아래와 같이 지역 교차로 바로가기가 있는데 제주를 선택하여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사이트 상단 메뉴에 있는 취업을 선택하여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근무지를 제주로 선택하고 직종에서 1차 및 2차 직종을 선택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한 제주도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구직게시판을 이용하여 원하는 일자리를 입력할 수도 있으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